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희철 모모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20. 1. 30. 11:37

본문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최근 트와이스 모모와의 열애를 공개한 후 본인의 마음을 털어놓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펫셔니스타 탱구" 게스트로 출연한 김희철에게 태연은 "요즘 어떤 고민이 있냐"?라고 질문을 했는데 "모모와의 열애 사실이 이슈가 되었을 때 양측 팬들에게 많이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하지만 팬들이 응원 해 주고 박수 쳐 주어서 내가 15년 연예활동을 잘 못하지 않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또 김희철은 " 팬들이 너무 큰 사랑을 나에게 주니 내가 담기가 미안했다." 라고 나는 연예인 할 깜냥이 안될지 모른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철 모모 열애설이 나오기 전에 "꽃잎"이라느 타이틀로 솔로 앨범을 준비했지만 최근의 일을 겪으면서 앨범 준비를 접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김희철과 모모는 13살 나이 차를 극복하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는데요 두사람 모두 열애 설이 불거졌을 때  "친한 동료일 뿐 사실무근"이라고 하면서 사실을 부인하다 다시 열애설에 휩싸이자 두 사람 모두 인정하게 되었습니다.





김희철 키 김희철 키는 177cm이며 학력은 상시대학교를 나와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희철 나이 1983년생으로 올해 36세 알려져 있습니다.



김희철 데뷔는 2005년 kbs드라마 "반올림"으로 배우로 먼저 데뷔하게 되었고 이후 슈퍼주니어에 합류하게 됩니다. 슈퍼주니어에서 서브보컬과 서브래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희철은 2011년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하게 되는데 당시 공익요원으로 근무하는 것에 대해 논란이 있었는데요 입소 전에 차가 중앙분리대에 충돌하는 큰 사고를 당해 전치 6개월이 이상의 중상을 입어 4급 판정을 받았습니다.



사고 후유증으로 슈퍼주니어 활동에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모모 나이 모모는 1996년 생으로 23세로 나타나 있으며 키는 162cm로 알려져 있습니니다. 현재 일본 국적으로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모모는 데뷔전 3살 때 부터 댄스스튜디오에서 춤을 배우면서 댄스머신으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 트와이스 앨범으로 데뷔했으며 팀에서 메인대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