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연정 나이는 1952년생으로 만 67세로 알려져있습니다. 배연정 데뷔 배연정은 1971년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하게 됩니다.
배연정 본명 배연정 본명은 홍애경니다. 하지만 배일집과 호흡을 맞추기 위해 "배"씨 성을 사용해 예명을 지었을 정도로 배일집에 대한 신뢰가 컸습니다.
배연정은 과거 <인생다큐 마이웨이> 프로에서 소머리국밥 사업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기도 했는데도 하루 6천명의 손님과 2천만원의 매출을 올릴 정도로 사업이 번성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국 시장 진출 하면서 미국의 금융사태와 한국 광우병사태가 함께 닥쳐 약 100억원의 손실을 보았고 한국에 돌아온후 공황장애로 3개월 동안 방에서 나오지 못한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배일집 배연정 콤비는 50여년을 함께 활동하면서 "당대 최고의 명콤비"로 불렸습니다. 배일집 배연정 콤비는 뛰어나고 환상적인 호흡을 보였는데 당대 많은 사람들이 부부사이나 남매사이로 오해를 할 정도로 였습니다.
배일집 고 배삼용과 고 구봉서 등과 1980년대 코미디 전성시대를 열었던 인물 중에 한명입니다.
배일집은 mbc희극인 최우수상을 받으면서 코미디언인으로서 화려한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하지만 그에게 인생의 아픔도 함께 따랐는데요. 하지만 개인적인 아픔도 있었습니다. 두 집 살림을 한 아버지로 인해서 친형제 칠남매외에 이복동생이 4명이다 더 있었습니다.
배일집은 어려운 이복동생들을 외면하지 않고 힘들어 할 때 마다 경제적으로 도움을 주면서 공부를 마칠 수 있도록 도왔다고 합니다.
배일집 나이 1947년생으로 올해 74세이고 본명은 배윤식입니다. 배일집 이혼 배일집은 이혼후 24년동안 두 아이를 혼자서 키웠는데요.
재혼을 하지 않은 이유는 당시 중학교 3학년이던 아이에게 재혼할 여성을 소개 시켜주니 대학 간 후 결혼하시면 안 되냐라는 말에 재혼을 포기했다고 전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