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본 납치사건!! 나이~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20. 1. 7. 13:24

본문


이본 납치사건 한 예능 프로인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면서 과거 니즈 시설대화를 나누던 중 이본은 "90년대 후반에 납치를 당한 적이 있다" 라고 고백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본은 "매니저가 차에 시동을 걸어 놓고 잠깐 내려갔는데 , 매니저가 없는 사이 다른 일을 마무리 하고 있었는데 일을 마친 후 긴 계단을 내려가던 중 딱 거기까지만 기억이 나고 그 이후론 기억을 잃었다.아침에 눈을 떴는데 내방이 아니었다"



순간 " 난 납치구나, 하지만 저 남자가 날 해치지는 않겠구나"라고 생각해 방문을 열고 나고 "저! 제가 왜 여기 있죠?" 라고 질문 했더니 "동생들이 과잉 충성을 해서 이런 일이 생겼다. 제가 이본씨를 너무 좋아해서요."




자신의 팬에게 납치를 당한 상태에 이본은 뜻 밖의 태연한 태도로 "여기 투어를 시켜달라 관광 명소가 있느나? 그리고 유명 명소 관광지를 돌고 나서 같이 전도 시켜먹자고 라고 말한 후 납치를 한 남자와 그 전을 먹고 집으로 가자고 해서 집까지 데려다줬다" 라고 말을 나누었습니다.



그런 후 그 남자가 노란색 스포츠카를 타고 와서 저희 아파트 단지까지 와서 편지를 주면서 프러포즈 했지만 거절 했다고 전하면서 과거 위급했던 순간등 이야기했습니다



이본은 또한 같은 프로그램에서 "연애를 하면 길게 하는 편인데 짧게는 6년, 길게는10년 정도로 간다."라고 말을 했고 과거 톱스타와 열애를 한 적이 있다라고 말을 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타이밍 안 맞았을 뿐이다"라고 말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이본 데뷔는 1993년 sbs 3기 공채탤런트로 합격하면서 방송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이본은 가수,예능,라디오 DJ까지 활발하게 활약을 하였습니다. 특히 라디오 방송 "이본의 볼륨을 높여요" 2무려 10년 가까이 진행 맡았습니다.




그러다가 갑자기 방송활동에서 거의 사라졌는데 본인의 이야기로는 어머니 병간호로 인해 어쩔 수 없는 상황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본 나이는 1972년 생으로 현재 47세 이며 이본 키는 168cm로 나타나 있으며 2017년도에는 복면가왕 핫핑크팬더로 참가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