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광렬 부인 아들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19. 12. 23. 11:20

본문


전광렬 아들이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을 고백하는 하면서 아버지인 전광렬의 눈에 눈물이 맺혔습니다. 한 예능프로그램인 "아빠본색"에서 아들의 휴일 아들의 집을 방문하면서 일상적인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전광렬의 아들은 "사람도 많이 못 만나고 사회생활이 힘든 거 같다. 새로운 사람을 못 만나 외로운 거 같다"면서 아버지인 전광렬에게 고민을 이야기했습니다.



전광렬은 아들의 말을 듣고 "아빠도 젊었을 때 너무 힘들고 외로워서 산속에 들어가 있었고, 일들이 잘 되면서도 극단적인 생각도 한 적이 있다면서" 아들의 마음을 이해해 주면서 외로움에 잠식되면 안 되고 즐길 줄 알아야 된다고 조언을 하기도 했습니다.



전광렬 아들은 "아버지가 너무 보고 싶지만 많이 바빠서 함께 할 시간이 없다"면서아쉬움을 달랬습니다. 그리고 가족이 얼마나 그립고 소중한 존재인지 알게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아들의 눈이 촉촉이 눈물이 맺혔고 전광렬 또한 아들의 진심에 눈물을 보이면서 시청가를 감동하게 하였습니다.



전광렬 부인 박수진씨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 예술대학 대학원 출신이면서 예전 그녀의 직업은 스타일리스트였다고 합니다. 전지현을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엄마의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물은 한 인터뷰에서 전광렬의 아들은 엄마는 레몬 물만 마신다고 말하면서 엄마의 몸매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전광렬 결혼 현재 아내와 전광렬은 1995년에 스타일리스트 시절인 아내를 만나 결혼을 하였습니다. 전광렬 부인과 나이 차이는 전광열은 올해 60세 되었고 아내는 50세가 되면서 10살 차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광렬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였는데 특히 "허준" 역할을 맡으면서 대한민국 대표배우로 성장을 하게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표정연기로 인터넷에서 짤영상과 사진으로 많은 인기를 누기고 있습니다.


배우 전광렬은 1960년 생으로 서울 보성고등학교와 추계예술대학교 음악학과를 나왔습니다. 1980년 TBC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더시엔티에 소속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