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은혜 이혼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19. 12. 19. 10:02

본문


박은혜 이혼 최근 한 종합편성채널 한 예능프로에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박은혜,호란, 박연수, 김경란이 출연해 크리스마스 파트를 즐기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박은혜는 이날 "내 인생 최대의 실수는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이혼"이라고 대답을 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어 박은혜는 나는 아직 잘 모른다면서 이혼해보라는 애기는 절대 안 한다. 주변에서 누군가 이혼을 고민하고 있다면 저는 일단 반대부터 한다고 말해 이혼에 대혼 아쉬움을 토로하기로 했습니다.



박은혜 결혼은 2008년 4월에 결혼해서 2011년 쌍둥이 아들을 낳았습니다. 하지는 두 사람은 성격 차이라는 이유로 결혼 11년 만에 합의 이혼을 하게되었습니다. 



과거 박수홍은 박은혜는 "세상에서 제일 잘한 일이내 남편을 만난 일"이라고 말한적이 있다면서 박은혜는 남편에 대한 애틋했던 마음이 다시 한번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은혜의 전 남편은 한국에서 사업가로 파악되고 있으며 박은혜가 결혼식에서 쓴 티아라는 무려 싯가가 무려 3억원 상당으로 알려져 있었고 ,100평짜리 신혼집으로 추측해 보면 전 남편이 상당한 재력가인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박은혜 나이 1977년생으로 (현재 42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은혜 키는 165cm이며 박은혜 소속사는 우리들컴퍼니입니다. 학력으로는 인성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해서 서울예술대학교

광고창작학을 졸업하였고 1998년 영화 "짱"으로 데뷔를 하게됩니다.



박은혜는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무명배우로 활동하면서 단역 생활을 하였습니다. 2003년 대장금을 통해서 장금의 친구인 연생 역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해 이후 "이산", "효의왕후"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을 받게 되었습니다.



박은혜는 영화에서도 많은 활약을 하게 되는데 강철비에서 산부인과 의사 권숙정역을 맡기도 했기며 위험한 상견례, 해바라기, 밤과 낮 등에 출연하면서 스크린에서도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