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빈 손예진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19. 12. 14. 15:20

본문


배우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협상"에 동반 출연하면서 열애설까지 나왔지만 또 다시 tnv의 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또 한번 호흡을 맞추면서 서로에 대한 확신을 보여주었습니다.



현빈 손예진 열애 올해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 여행을 함께 다녀왔다는 소문이 돌면서 두 차례나 열애설에 빠지기도 했는데요 현빈과 손예진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선을 그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을 바라보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는 아직도 두 사람의 열애설이 끝나지 않은 형국입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작품에 임하면서 현빈은 "협상"에 출연 후 다른 분야에서도 함께 연기를 해 보다 싶다","기분 좋게 선택했다" , "이미 친분이 있어 작품 선정에 전혀 불편하지 않다". 말했습니다



손예진은 현빈과"인연이 있는 거 같다", "로맨틱코미디, 멜로 장르를 함께 하고 싶었다"라고고 긍정적인 대답을 하였습니다.



현빈 손예진이 함께 출연하는 "사랑의 불시착"은 재벌 상속녀(손예진)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하면서 그녀를 지키다가 사랑에 빠지고마는 북한 장교(현빈)의 이야기를 담아낸 코미디 로맨틱드라마입니다.





 " 넝쿨재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등을 쓴 인기 작가 박지은의 신작품입니다. 현빈 본명은 김태평이며 서울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빈 키는 185cm의 큰 키를 자랑합니다. 1982년 생으로 중앙대학교 연극학 학사를 마쳤고 중앙대학교 공연영상 전공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현빈은 2003년 kbs드라마 <보디가디>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데뷔전 버즈에서 민경훈 이전의 보컬 후보로 지목되기도 해서 노래 또한 상당한 실력자로 알려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논스톱4"에서 주연 배우로 발탁되면서" 내 이름은 김삼순" ,"눈의 여왕","친구","우리들의 전설" 등에 출연하다 2010년 방송에 "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기도 했습니다.






현빈은 20년 가까운 연예 활동을 했음에도 큰 사건 사고 없이 성실하게 본인의 역할을 잘 해내고 있어 자기관리에도 꽤 뛰어나 보입니다.



2010년에는 연평도 포격이 있은 후  2011년 3월7일 해병대 교육대역대최고령(만28세) 나이로 입대해서 무사히 병장 만기제대를 하였습니다. 해병대에서 해병대표창창을 받을 정도 성실하게 군 생활을 잘 한것으 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