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현빈 득녀 교통사고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19. 12. 10. 19:32

본문


박현빈은 2017년 5월에 첫째 아들을 가진 이후 2019년 11월에 둘째 딸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가수 박현빈의 아내는 4살 연하로 5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당시 연애시절 예비 아내를 배려해 철통보안으로 비밀을 유지해 오기도 했는데요

가정을 꾸리면서 사랑꾼의 면모를 언론에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박현빈 득녀 소식을 들은 누리꾼은 "딸 바보 예약,샤방 샤방 딸","행복하세요,축하해요"

등 다양한 축하 메세지를 남겼습니다.



박현빈은 배우 이윤지의 이종사촌으로도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가수 박현빈교통사고는 바쁜 스케줄을 위해 이동하던 중 고속도로에서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해 오른쪽 대퇴부 골절을 입어 두 번이나 수술을 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박현빈은 "피를 흘리는 모습을 사람들이 걱정스럽게 지켜보고 있었고 구급차에 실려가는 동안 다리를 잃을거 같아 걷을 수만 있게 해 달라고 계속해서 간절히 기도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박현빈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트로트 가수이고 본명은 박지웅입니다. 1982년생이며 박현빈의 키는 169cm로  크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 있습니다. 송도고등학교과, 추계예술대학교 성악과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6년에는 성악에서 완전히 트로트로 진로를 변경하면서 싱글 앨범"빠라빠라"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박현빈은  성악을 베이스로 하면서 트로트의 구수한 꺽기 바이브레이션을 가미하여 본인만의 창법을 완성시키면서 가창력 있는 가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박현빈의 히트곡으로는 "춘향아","샤방샤뱡","오빠만 믿어","곤드레 만드레" 등 다양한 히트곡을 쏟아 내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제6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표창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