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미애 응급실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19. 11. 28. 14:56

본문


정미애 응급실 정미애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평소 않고 있던 천식 증상이 심해지면서 호흡곤란으로 이어져 응급실로 이송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일부에서는 sbs 드마다"하이에나" 촬영 중 쓰러졌다"라는 기사도 있었지만 오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미애의 소속사인 생각을보여주는엔테테인먼트에서는 많은 팬들이 걱정해 주고 있으며 응원해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생각을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소속 아티스트들이 최상의 건강과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가수 정미애는 1982년 4월 24일 생으로 알려져 있고 소속사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로 두고 있으며 홍록기, 한영, 김원효 등과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되었습니다.




가수 정미애 20대에 이미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하면서 상반기, 하반기 두번이나 우승을 거머쥐면서 가수의 가능성을 확인하기도 했습니다.




2014년에 방송된 히든싱어 이선희 편에서는 "애기 엄마 이선희"라는 별명을 가지고 출연해

본인의 가창력과 감성을 잘 전달하면서 많은 참가자로부터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가수 정미애는 특히 민요를 전공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특히 이날 부른 민요 "어디로 갈꺼나"는 참석자뿐만 아니라 가요계의 전설 이선희까지 감동을 주는 무대였고 이날의 무대를 통해 민요에서는 국내 최정상급이라는 평가도 받게 되었습니다.






이 무대로 가수 정미애의 팬층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가수 정미애는 남편과는 같은 소속사에서 연습생으로 있을 때 만나 3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2015년 6월에는 디스털싱글앨범 "미스트롯트 정미애"를 발매하면서 트롯가수로의 전향을 모색한 것으로 보입니다.




가수 정미애는 오랜 준비기간 끝에 2019년 5월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게 됩니다. 출산한지 2달이 조금 지난 상태라 몸 컨디션이 좋지 않은 상태였지만 "훨훨훨","우연히","god"등을 부르면서 결승까지 진출하게 되고 마지막 결선 무대에 진출하게 됩니다.







이 프로에서 송가인에 이어 선을 차지하면서 가요계의 그녀의 발자취를 남기게되고  2019년도에서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트로트 신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