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용임 이혼사유 나이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20. 11. 17. 10:51

본문


김용임은 어릴적 부터 실력과 끼가 넘쳐 6살 때 부터 어린이 가수로 활동을 하기도 했는데요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열정적으로 국악과 성악을 배우면서 지금 창법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김용임 데뷔는 1984년 kbs 신가요제에 <목련>이라는 노래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에 재학중이었습니다.


 


김용임은 "내사랑 그대여","부초같은 인생", "사랑의 밧줄"등을 연이오 히트시키면서 트로트계 여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으며 특히 2012년도에는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에서 여자 7대가수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용임 가수 김용임은 이혼과 재혼에 관해 솔직하게 털어놓은 적이 있는데요 김용임은 "아이들 낳고 주부로 평범하게 전 남편은 바람처러 자유롭고 싶다라고 말을 하면서 갑자기 이혼을 요구하였다



자존심을 내려놓고 매달려 보고 노래 가사 처럼 남편을 밧줄로 묶고 싶었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았다."고 말했는데요. 두 사람의 이혼사유는 성격차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결국 이혼을 하게 되고 아이와 함께 열심히 생활하다 10년 만에 지금의 남편과 사랑을 하게되고 재혼을 했다. 이별과 사랑의 경험이 노래를 부르는데 큰 도움이 된 거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용임 나이 가수 김용임의 나이는 올해 55세로 2009년도의 지금의 남편과 재혼을 하였습니다. 김용임은 "저는 재혼이고 남편은 초혼이다 보니 시댁에서 많은 반대가 있었지만 남편은 그 사실을 숨기고 있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용임 남편 시성웅은 매니저겸 사업가로 알려져있습니다. 김용임은 나는 트로트가수다에 출연해 조항조와 마지막까지 접전을 벌리면서 최종우승의 자리에 오르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