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실이 결혼 나이 근황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20. 11. 1. 17:29

본문


안녕하세요 행복뉴스입니다. 오늘은 가수 방실이에 대해 소개를 하겠습니다. 방실이 가수 방실이는 1963년 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미군8부대에서 활동을 하게 됩니다. 그 후 <글래머걸스> <방실이와 두 여자> 등 그룹 등을 결성하면서 시원과 가창력과 화려한 율동을 앞세우면서 조금씩 대중을에게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그 이후 국내 최초 여성 트리오 그룹 <서울시스터즈>를 결성하면서 발표한 <첫차>로 큰 인기를 얻게 되고 이후 발표한 <청춘열차>도 크게 인기를 얻게 되면서 스타가 되게 됩니다.


 


몇 년뒤 서울시스터즈 멤버들의 결혼으로 서울시스터즈는 해체하고 되고 2000년에 솔로로 복귀하면서 <서울탱고>와 그 뒤 발표한 <여자의 마음> 은 기성세대와 젊은 층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방실이 결혼 방실이는 전 소속사에서 근거 없는 결혼기사를 퍼뜨리면서 어쩔 수 없이일본이 사업가 야먀키와 결혼을 하게됩니다. 하지만 방실이는 12년간의 결혼 생활은 모두 거짓이었고 당시 언론보도 때문에 어쩔수 없이 결혼식을 하게 되지만 단 하루도 남편과 같이 산 적이 없다고 말해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방실이 근황 방실이는 2007년 부터 몸살과 과로로 인해 뇌경색을 진단받으면서 특별히 가수활동을 하고 있지 않고 가끔 방송에 출연해 투병이야기, 결혼이야기 등을 하곤 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