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철민 펜벤다졸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19. 11. 12. 18:31

본문


김철민은 kbs tv "제보자들" 통해 최근 암 환자분들이 유튜브등 다양한 sns채널을 통해 펜벤다졸 복용후에 증상이 완화되거나 완치된 사례들을 접하면서 자신도 시도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김철민 펜바다졸


펜벤다졸은 강아지 구충제로 널리 복용되는 제품인데 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소문에 힘입어 품귀현상까지 생겨 약을 구하기가 어려워지기도 하였습니다.



펜벤다졸 복용 4주 차부터 혈액검사결과 정상으로 나오고 통증도 절반으로 줄어 증상의 완화를 확실히 경험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김철민은 펜벤다졸 복용 시 효과를 보기 위해 최소 3개월 이상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현재" 펜벤다졸 복용과 함께 방사선 치료와 항암치료를 함께 받고 있는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6주 차에는 페이스북을 통해 "기적이 온거 같다,목소리가 잘 나온다,

노래 부르는 것도 가능하다"라고 남겨 증상이 더욱 호전된 상태임을 말했습니다.




김철민 뿐만 아니라 많은 펜벤다졸의 복용으로 회복된 많은 사연들이 소개되면서 암환자분들에 일말의 희망을 가지게 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의료계 전문가들은 펜벤다졸이 암 치료에 전혀 효과가 없고 오히려 부작용이 있다고 복용을 경고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철민은 말기 폐암(4기) 판정을 받았습니다. 폐암의 경우 자각 증상이 없어 고통이나 아픈 현상이 없는"무증상" 환자가 많아 조기에 발견하기 어렵고 진행속도도 빨라 조기 발견과 빠른 치료가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폐암 예방을 위해서는 반드시 금연하여야 하며 라돈,석면 등은 피해햐합니다. 김철민의 경우 술과 담배조차 하지 않았는데 폐암 판정을 받아 주위의 많은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김철민은 코미디언 겸 가수로 활동 중이며 mbc공채 5기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 니다. mbc "개그야"의 노블x맨"으로 출연한 바 있고 "청담보살에서" 중국음식점 직원역할을 하면서 방송에서도 열심히 활동을 하곤 했습니다.




김철민은 실제로 코미디언보다는 대학로 마로니에에서 하는 버스킹의 원조로 알려져 있고,

고인이 된 김형곤에게 발탁이 되어 연예 활동이 시작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철민의 친형인 모창가수 너훈아도 2014년 간암으로 사망하여 두 형제의 사연이 더욱

안타까워 보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