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은 1986년에 방송된<한지붕 세가족>에서 순돌이 엄마로 출연하연서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박원숙은 3번의 이혼과 재혼을 하게 되는데요. 그 중 2번은 처음 남편과 이혼과 재결합을 하게 됩니다.
첫남편과는 전 남편이 사업 실패로 경제적 어려움인 커지면서 이혼하게 됩니다. 그리고 얼마후 다시 재결합을 하게 되지만 안타깝게도 여자 문제로 또 다시 이혼을 하게 됩니다.
박원숙은 다시 아르헨티나에서 사업을 하던 김씨를 만나 결혼을 하지만 남편의 사업실패 여자 문제가 불거지면서 또다시 이혼하게 됩니다.
박원숙의 안타까운 사연은 아들이 교통사고로 먼저 하늘나라로 가게 된 것입니다. 첫 남편사이에 아들을 얻었지만 아들은 2003년 불의로 교통사고로 하늘나라로 먼저 가게됩니다.
박원숙 아들은 생수통이 실린 트럭이 미끄러지면서 트럭 바퀴에 치여 안타깝게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박원숙 나이 1949년 생으로 올해 71세입니다. 실제 나이보다 엄청난 동안입니다.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으며 데뷔는 1970년 mbc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는데요.
최근에는 kbs 예능 프로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배우 박원숙, 배우 김영란,배우 문숙 가수 혜은이 평균 연령 66세 비혼인 4명이 새로운 동거 모델로 생활하면서 여러가지 희노애락을 담는 프로입니다.
박원숙 본인의 이름을 걸고 진행할 만큼 박원숙은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박원숙은 영화배우 박소담과 육촌관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