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안재현 이혼 합의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이 결혼한 지 4년 2개월만에 합의 이혼하면서 많은 팬들이 아쉬고 하고 있습니다.
구혜선의 법률대리인은 "안재현과 구혜선이 이혼조정에 합의했으며, 두 사람은 각자의 길로 나가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구혜선과 안재현 두 사람은 2015년 출연한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해 2016년에 결혼에 골인 했습니다.
안재현이 2019년 9월에 구혜선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하면서 두 사람은 관계는 파경에 이르렀습니다.
구혜선은 이혼 합의 된 날 "다시 파이팅 넘치는 삶으로"라는 메시지와 웃는 본인의 사진을 올리면서 합의 이혼에 대한 심경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이혼 사유 두 사람의 관계가 파경에 이른 것은 이미 어느 정도 예견된일이었었는데요. 구혜선은 과거 본인의 SNS를 통해서 "이혼 사유는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 씨의 외도입니다"라고 적었는데요
.
안재현이 당시 함께 촬영하는 여배우와 염문설이 돌기 시작했고 이를 들은 구혜선은 혼란에 빠지면서 두 사람의 관계는 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안재현은 사실이 아니다 라고 부인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를 극과 극으로 치닫으면서 결국 합의 이혼 했다고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습니다.
구혜선 본명은 구혜선이며 나이는 1984년으로 올해 35세입니다. 키는 163CM 나와 있으며
2002년 삼보컴퓨터 모델로 데뷔하게 됩니다.
구혜선은 연기 뿐만 아니라 창작 활동에 관심이 많아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영화 감독으로 데뷔하기도 하였으며 얼마전에는 생애 첫 그림 전시회를 가졌습니다. 현재는 구혜선 필립을 설립 영화에 대한 열정을 키우고 있습니다.
안재현 본명은 안재현입니다. 안재현 나이는 1987년 생으로 올해 33세이며 키는 185CM로 알려져 있는데요 소속사는 HB엔터메인먼트입니다.
안재현 데뷔는 2011 JTBC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택배맨으로 첫 출연하면서 많은 여성 팬의 호감을 사기도 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