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윤경 장천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19. 11. 10. 22:39

본문


배윤경은 1993년 생으로 부산 출신이다. 키 163cm에 42kg 그램으로 나타나 있다.배윤경은 '건대 여신' 이라 불리 정도로 재학 시절에 외모를 자랑하였다. 




배윤경 과거 "히트시그널" 변호사역 장천과 사랑선이 형성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예능 프로그램 "비디오 스타에" 출연하기도 했던 장천은 배윤경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해 배윤경의 선택을 받아 두 사람은 주위의 이목을 집중 시키기도 했다.





촬영 종료후" 배호사 장천과 실제 사겼지만 지금은 서로 응원하는 사이로 남아 있다고 나타내기도 했다. 장천 변호사는 배윤경과 함께 "히트시그널"에 출연했으며 그의 소속사는 디모스엔테테인먼트이다. "비디오 스타","코인 법률방","착하게 살자"등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배윤경은 학창 시절 팀과제로 진행되었던 < 대화의 기법>이란 수업에서 탁월한 매력과 연기력을 나타내었다고 알려져있다. 데뷔전에 이미 2015년에 모델 경력을 가지고 있다. 배윤경은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 학과를 졸업 한 뒤해 한 때 이랜드 구두 디자이너로 활동하기도 하였다.





배윤경의 출연작은 "시스토리","나를 남기고 가는 곳 자취,방",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 어린 선혜진역을 잘 소화했고, 나쁜형사에서 우태희을 맡았으며 최근에 닥터 프리즈너에서 정세진역으로 개성있는 연기를 하였다.




최근에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백종원의 골목식당> 등이 있다. 그녀의 소속사는 럭키컴퍼니이다. 배윤경은 최근에 출연한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편에서 물고기를 무서워 하는 주이가 질한 생선을 배윤경이 직접 소스를 만드는 장면이 있었는데 부아메라를 빻아 오일을 만들 때 파푸아 전통 도구를 사용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배윤경이 바다뱀을 발견했는데 이 뱀은 맹독성이 강한 바다뱀이어서 팀원들이 당황하기도 하였다.이날 배윤경이 출연한 정글의 법칙은 동시대 예능 시청률1위를 달성하면서 순항을 보였지만 배운경과 함께 한 팀험은 험난한 일정이 될 것이 예상되기도 하였다.





배윤경은 또한 최근 "사교-땐스의 이해"에서 학교 후배 병현(안승균)"을 짝사랑하는 "유니나"역을 맡아 배윤경의 춤솜씨를 선보였다.



"2019 사교 땐스의 이해"에는 배운경과 함께 안승균,신도현,백지원 등이 함께 출연해 주위의 많은 관심을 사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