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선 가수 신인선이 tv조선의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면서 또 다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다큐 마이웨이>는 tv조선의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새롭게 단장한
프로인데요.
신인선은 미스트트롯에서 준결승까지 진출하면서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폭박적인 가창력을 보여 많은 팬들로 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뮤지컬배우겸 가수인 신인선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28세이고 키는 182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인선 아버지는 4선 국회의원 출신인 신기남 전의원으로 알려져 많은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신인선은 아버지가 어렸을 때 부터 정치활동을 하셨기 때문에 아버지를 많은 의식해 항상 조심하면서 생활을 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신인선 큰 아버지는 트로트 가수 고 신기철씨이며 고모는 신선희 무대미술가이며 대학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신인선 어렸을 때 부터 큰 아버지와 고모의 모습을 통해 예술가의 모습을 많이 보고 자라면서 영향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신인선 아버지 신기남은 큰 아버지가 가수 활동을 하면서 고생을 많이 하셨다고 말하며 트로트 가수의 꿈을 완강히 반대하면서 내심 본인의 후계자가 되기를 바랬다고 말 하기도 했습니다.
가수 진성은 신인선의 무대 "봤냐고"을 본 후 트로트 가수가 될 수 밖에 없다. 바리톤의 굵직한 목소리가 있디. 어떤 무대도 잘 소화할 거 같다면서 스타 탄생을 예고하기도 했습니다.
신기선은 최근 신곡 프레시를 발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