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란 이충희 아들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20. 6. 4. 18:54

본문


최란 이충희 최란은 배우이자 전 농구선추 이충희의 아내입니다. 최란은 과거 아들에 대해 아픈 사연을 말하기도 했는데요.




 


아들이 중학교 때까지 운동(야구)를 했었는데 세계대회 MVP를 받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었는데 하루는 야구 시합중에 슬라이딩을 하면서 손목을 다쳐 더이상 운동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아들은 어렸을 때 부터 집중 해 온게 갑자기 없어져 충돌억제가 안되는 ADHD합병증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최란 이충희 부부는 과거 다섯 쌍둥이를 임신했지만 별다른 이유 없이 없이 갑자기 유산을 하게 되었다면서 아픈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최란은 탁월한 재테크 감각으로 약 200억원 대의 빌딩을 보유한 연예인 빌딩부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최란은 결혼당시 전세금이 270만원으로 어렸게 시작했지만 방송일과 연예계일이 수입이 일정치 않아 버는 족족 예금을 했더니 적금 통장만 100개 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최란의 재테크의 기본은 저축에서 시작한듯합니다.



최란 나이는 1960의 년생으로 올해 58세이며 1979년 동양방송 21기 공채탤런트로 데뷔를 했으며 대한민국 서울문화예술협의 이사장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이충희는 1959년 생으로 올해 60세이며 한국 역사상 최고의 슈터로 인정받고 있습니다.이충희 키는 182CM로 농구 선수로는 그렇게 크지 않는 키입니다.



더군다나 농구를 시작할 무렵 중학교때의 키가 150CM 밖에 되지 않아 농구를 그만두란

소리까지 들었다고 합니다.



이충희는 그래도 포기 않고 미친듯이 하루 수천개의 슛연습을 하면서 슛에 대해 도가 트게 되고 뒤에 키까지 성장하면서 국내 최고의 슈터가 됩니다. 1992년 은퇴 후 지금은 해설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