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정희 나이 딸 서동주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20. 5. 19. 12:50

본문


서정희가 최근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하면서 힘들었던 과거사를 고백했습니다.





서정희는 1981년 인형같은 미모로 제과 광고모델에 발탁되면서 해태제과와 금성전자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CF계를 평정하면서 최고의CF 스타로 활약하였습니다.



 


서정희는 만 18세 나이에 서세원과 결혼하면서 무난한 결혼생활을 하는 듯 보였지만 2014년 5월달에 서세원에게 폭행을 당해 112에 직접 신고하면서 형사소송을 진행하였는데요.


 


서세원에게 목을 졸리고 폭행등을 당했다고 진술하면서 충격적인 부부생활이 공개되었습니다. 서정희와 서세원은 2015년 8월 합의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서세원은 서정희를 폭행한 혐의로 징역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서정희에게 가장 힘든 순간이 언제냐고 김수미가 물었을 때 서정희는 "힘들었던 과정이 만천하에 공개되는 것이 너무 힘들었다고 말을 했지만 아이들과 신앙의 힘으로 버텨왔다"고 말했습니다.


 


서정희가 전 남편은 서세원의 재혼 소식에 대해서는 처음에는 받아들이기 어려웠지만 솔직한 심정은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서정희 나이 서정희는 1962년 생으로 올해 57세입니다. 서정희 근황 서정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조금씩 출여하면서 활동을 재개하고 있으며 <혼자사니 좋다> 등 에세이물을 출판하면서 작가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서정희 딸 서동주는 명문 훼슬리 여자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하였고 와튼스쿨 마케팅학과 석사수료하면서 뛰어난 미모와 학벌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