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휘성 프로포롤 나이 거미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20. 4. 7. 21:51

본문


가수 휘성 최근 가수 휘성이 수면 마취제를 투약한 후 건물 화장실에 발견되어 경찰이 출동하였습니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액체가 담긴 병과 비닐 봉지를 발견하였는데요  경찰조사와 소변검사에서 마약 투약결과는 음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휘성이 투약한 약물은 마약류에 속하지 않아 단순 참고인 조사만 받고 풀려 났습니다.



휘성의 소속사인 리얼슬로우컴퍼니는 휘성이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작고와, 관계가 깊은 지인의 사망 등으로정신적으로 몹시 힘들어 하고 있으며 우울증과 공황장애 증상을 보였다.



심지어 극단적인 생각까지 한 것 같다고 말하면서 휘성은 경찰조사에 성실이 응하고 있으며 입원해 정신과 치료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하며 자신의 잘못에 크게 후회하고 있으며 팬들에게

죄송하다면서 사과의 말을 남겼습니다.


 


경찰은 휘성의 약물 구매경로를 조사하고 있으며 마약 투약 여부에 대한 정밀검사를 진행하고 상태입니다.


 


휘성 본명은 최휘성이며 나이는 1982년 생으로 38세입니다. 휘성 키는 171로 알려져 있습니다. 휘성데뷔는 2002년 1집 "LIKE A MOVIE"로 데뷔하여 하였습니다.


 


과거 에이미는 자신과 휘성이 함께 프로포롤 했다고 말했지만 휘성에게 제기된 모든 의혹은 사실이 아니며 2013년 군 복무 당시 프로포록 투약혐의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이런 언급을 한 에이미는 모든 것이 오해였다고 말하면서 사과해 사건은 일단락 되기도 했습니다. 휘성은 데뷔 후 과거 거미와 열애설이 있었는데 거미와 결별 후 부터는 비밀연애 만을 선택했고 관계를 알리는 데 많이 조심스러워 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