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견미리 임영규 이혼사유!!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20. 3. 17. 12:52

본문


임영규 배우 임영규의 삶이 다시 한번 방송을 통해 보여지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임영규는 당시 엄청난 인기를 누리던 견미리와 결혼하면서 스타 커플이 탄생해 엄청난 화제가 되었지만 두 사람은 1993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혼 후 임영규는 부모님께 물려받은유산 165억원을 상속받고 미국에서 초호화 생활을 하기도 하고 사업도 하게 되지만 사업이 실패하면서 6개월 만에 전 재산을 탕진하게 되었습니다.


 


견미리와 이혼을 하게 되고 전 재산을 탕진하면서 저녁에 잠을 잘 때 아침에 제발 눈 뜨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기도를 하면서 극단적인 생각도 했다고 고백했는데요.


 



잠을 청하기 위해 한 두병 마셨던 술로 인해 중독 증상이 생기면서 알코성 치매까지 찾아왔다고 합니다.





모든 재산을 탕진한 임영규는 찜찔방 등을 전전하기도 하고 공원에서 노숙을 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던 중 한 전도사를 통해 교회 청소일을 하게 되고 지금은 조그마한 원룸에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임영규는 옛날 미국에서 살던 5000평 짜리 집에 사는 것보다 지금이 행복하다고 말을 했습니다. 한 때 임영규는 이혼 후 카페에서 종업원을 성폭행하려고 구속 되기도 하고, 2003년에는 술값을 내지 않아 사기 혐의를  받았습니다.


 


술값은 내지 않아 출동한 경찰에게 폭행을 시도하면서 공무집행방해와 사기혐의로 구속되면서 연이어 구설수에 올라 사실상 연예계에서 퇴출되었습니다. 임영규는 1980년 mbc1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1956년 생으로 현재 63세입니다.



견미리는 1965년 생으로 55세이며 1984년 mbc 17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하게 됩니다. 견미리는 슬하에 딸 이유비와 이다인 그리고 아들이 있는데요 이유비와 이다인은 모두 배우로서 활발하게 활동중입니다.



견미리 임영규 이혼사유는 과거 임영규의 삶을 비춰봤을 때 방탕한 생활과 폭력인 성향이 큰 영향을 미쳤을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견미리의 현 남편인 이홍헌은 주가 조작혐의로 징역3년을 선고받아 출소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이유로 견미가 홈쇼핑에 출연 했을 때 대박을 치게되지만 남편의 사건으로 인해 홈쇼핑 출연 금지 청원이 올라오기도 하였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