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신양 영화 키 나이~~

카테고리 없음

by 투혼발휘 2020. 3. 6. 11:30

본문

최근 영화배우 박신양이 이민기가 영화 <사흘>을 통해 복귀할 예정입니다. 특히 박신양은 영화 <박수 건달> 이후 7년 만의 영화 복귀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박신양은 이번 작품에 갑작스럽게 딸을 잃게 되면서 감성과 이성을 넘나드는 폭 넓은 연기력이 필요한 차승도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민기  바티칸에서 구마를 연마한 사제 반신부 역할을 맡을 예정이라 두 사람의 조합이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신양 나이 박신양은 1968년생으로 올해 52세로 알려져있으며 키는 177cm로 표기 되어 있습니다.



박신양 데뷔는 1996년 영화 <유리>를 통해 데뷔하면서 영화 <약속>,<범죄의 재구성> <달마야 놀자> <박수건달> 등 액션과 코믹,멜로 등 장르를 불문하고 뛰어난 연기력을 보였으며, 드라마 <파리의 연인>과 <동네변호사 조달호>에서 기록적인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소속사는 씨너지인터네셔널에 소속해 있습니다. 배우 박신양은 광성고등학교롤 거쳐 동국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후 러시아의 슈우킨 연극대학교 다니게 됩니다.




 


박신양 결혼 박신양은 아내 백혜진씨와 2002년 결혼을 하게 되는데요. 박신양과 백혜진 나이차는 백혜진씨가13살 연하입니다.



박신양은 부산에서 우연히 헬스장에서 아내 백혜진 씨를 보고 첫눈에 반하면서 이름. 나이. 연락처를 물어보면서 저녁식사를 하자고 데이트신청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저녁식사자리에 나온 사람은 백혜진씨 뿐만 아니라 백혜진씨의 어머니, 남동이 합석하면서 어쩌다 상견례가 되었고 첫 만남 이후이 두사람은 6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박신양 아내 백혜진씨는 아이스크림 회사 하겐다즈 한국 회사의 손녀딸이며, 아버지는 유명 항공사 대리점을 운영하는 금수저임이 확인되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뜬금 없는 이혼설이 있었지만 가정을 잘 유지 중이며 슬하에 딸 아이가 한 명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