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공식입장 배우 남규리는 최근 신천지 소속 연예인이 아니냐라는 악성 루머가 퍼지면서 곤혹을 치루었는데요. 남규리 소속사인 콘텐츠 난다긴다를 통해 공식 입장을 내놓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남규리 소속사측은 "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남규리와 소속 아티스트에게 특정 종교에 대해 악성 루머가 생산되고 배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에 남규리는 특정 종교와 무관하다는 사실을 알리고 이후 악의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재생산 하지 말 것을 자재해 달라" 는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최근 "신천지 연예인 명단" 이라면서 남규리 이외에 아이비, 테이, 이동욱 등이 신천지와 관련 되어 있다고 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빠르게 유포되었습니다.
해당 연예인 등은 강하게 부정했으며 이 후 허위 사실을 유포할 경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 하기도 했습니다.
남규리는 2006년 씨야로 데뷔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평소 배우에 꿈을 가지고 있던 남규리는 2009년 씨야를 탈퇴하면서 본격적인 배우의 길을 가게 됩니다. 하지만
남규리가 소속사를 이탈 할 당시 씨야의 멤버였던 김연지과 이보람은 남규리를 향해 "3년 동안 함께 해 왔고 우리를 스타로 성장시키기 위해 회사에서는 많은 노력을 해 왔다.
연기가 꿈이었던 남규리를 응원했지만 우리에게 배신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을 하면서 많은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남규리 데뷔는 씨야1집 앨범 <The First Mind>로 데뷔했으며 본명은 남미정이며 키는 165cm로 나타나 있으며, 남규리 나이는 1985년생으로 34세입니다.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나왔습니다.
최근에는 씨야로 "슈거맨"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이몽>에서 미키역으로 출연 주연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