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뉴스입니다. 주원 배우 주원이 김희선과 함께 sbs휴먼드라마 <앨리스>의 남녀 주연으로 각각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앨리스>휴먼 sf 장르와 휴머니즘이 잘 조합된 작품이며 죽음 통해 시공간을 초월하면서 사랑을 이어가는 마법같은 이야기 입니다.
주원은 무감정증을 가진 박진염 역할을 하게 되며 김희선은 괴짜 물리학자 윤태이 역을 하면서 시간여행의 비밀의 키를 밝히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주원 군대 과거 경찰홍보단에 합격했던 주원이 스스로 경찰홍보단 입대를 취소하고 백골부대 입대해 주원에서 역시 주언이다 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는데요
주원 보아 결별 과거 약 1년간 공개 열애를 많은 관심을 가졌지만 주원의 군입대 시점과 각자의 개인적인 이유를 통해 결별하면서 팬들은 아쉬워 하기도 했는데요
주원 나이 주원은 1987년 생으로 올해 32세이고 키는 185CM로 꽤 큰 키로 나타나있습니다.
학력은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를 거쳐 건국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방송통신융합학과
를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본몀은 문주원입니다. 주원의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입니다. 주원 데뷔는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로 데뷔하면서 <제빵왕 김탁구> <용팔이>,<각시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매 작품을 흥행시켰습니다.
수상 경력으로는 2013년 KBS 남자인기상, 2014년 KBS 남자인기상,2015년도 SBS 연기대상를 수상하면서 연기력 또한 인정받으면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습니다.
보아 가수 보아는 2000년 1집 "ID :PEAEC B" 로 데뷔하면서 지금은 다양한 예능프로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람을 받고 있습니다. 보아의 본명은 권보아이고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보아의 경우 데뷔전 초등학교 시절 댄스 경연대회에서 참가해 기획사로 부터 15개의 명함을
받을 정도로 탁월 전 수준이었으며 SM오디션 때는 이수만에게는 노래로 관계자로 부터는 댄스로 캐스팅 되어 스타탄생을 예고 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