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달래 가수 진달래는 얼마전 kbs 프로그램 <아침마당 도전!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하면서서 탄탄한 트로트 실력을 팬들로 부터 인정 받아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진달래 가수는 초등학교 3학년 때 <정선아리랑>을 부르면서 국악에 입문하게 되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탁월한 국악실력으로 사단법인 문화마을 들소리 국악공연단에 입단하면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국악으로 해외 공연을 다닐 정도로 상당한 실력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달래는 이후 트로트로 전향하면서 각 종 가요제를 휩쓸었고 최근에는 박현빈이 불러 빅히트를 친 <곤드레만드레>의 작곡가 이승한이 대표로 있는 Tstar엔테터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약하면서 소속사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소속사 측은 진달래의 노래 실력에 반했고 진달래를 위한 많은 노래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진달래에 대한 기대감을 내 보이기도 했습니다.
진달래 가수 과거 진달래는 "어릴 적 집안 형편이 너무 힘들어서 닥치는 대로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고 집안이 힘들어서 대학을 진학 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한 국악단체에 입단을 해 꿈을 키웠는데 그 것 마저도 사고 때문에 할 수 없어 20대 꿈이 사라졌다"고 말하면서 힘든 과거 시절을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진달래의 노래를 지켜 본 설운도는 " 저는 진달래씨가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주현미 씨 이후로 좋은 후배가 탄생한 거 같다 기쁘다" 라고 말하면서 진달래에 대해 극찬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진달래 가수 본명은 김은지이고 나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36세입니다. 진달래 키는 168cm로 알려져 있습니다.데뷔는 2018년 싱글 앨벌 <아리아리>로 데뷔했는데요.
현재까지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가수 진달래의 히트곡은 <아리아리>, <여우비> 등이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