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뉴스입니다. 최근 미스터트롯에서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한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와 함께 예능프로인 아내의 맛에 출연하게 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가수 노지훈은 2010년 mbc 오디션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으로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위대한 탄생 시즌1에서 당시 top8에서 아쉬게 탈락하면서 우승을 하지는 못했지만 준수한 외모와 겸손한 태도로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 후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우수한 노래실력과 퍼퍼몬스를 선보이서 이번에도 아쉽게
우승을 하지 못해 팬들의 아쉬움을 샀지만 노지훈의 노래와 무대매너는 이번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노지훈 이은혜 결혼 노지훈은 레이싱 모델을 하고 있는 3살 연상의 이은혜와 2018년 결혼하면서 가정을 꾸리게 되었습니다.
이은혜 나이 1987년 생으로 올해 32세이며 노지훈 나이 1990년 생이며 29세입니다. 노지훈 이은혜 나이차는 이은혜가 3살 연상입니다. 노지훈 키는 186cm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지훈의 아내인 이은혜는 한 예능프로인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두 사람의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노지훈을 처음 만났을 때 다른 연상의 사람에께는 누나라고 했는데 나한테는 꼭 은혜씨"라고 불렀다.
이후 다른 모임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그 때 깊은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노지훈은 초등학교 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 까지 축구 선수로 성장했는데 청소년 국가대표 골키퍼로 활약할 정도로 상대한 실력자였습니다.
노지훈이 트로트로 전향한 이유는 지금의 소속사 빅대리엔테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기면서 소속사 대표님의 권유도 있었고 본인도 아이돌 무대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기운을 보여주고 싶어서 전향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노지훈은 "손가락 하트" 싱글 앨범을 발매하면서 아이돌 가수에서 트로트가수 전향하게 됩니다.
댓글 영역